‘문제적남자’ 첫 게스트 누구? 글로벌 뇌섹남 기대 UP

입력 2018-06-19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문제적남자’ 첫 게스트 누구? 글로벌 뇌섹남 기대 UP

한층 강력해진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출연자들이 과거 사진을 대거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늘(19일,화) 밤 11시 방송되는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까지 뇌섹남 6인의 어린 시절부터 학창 시절까지 변천사가 담긴 과거 사진이 공개된다.

공개된 과거 사진 속 뇌섹남들은 지금과는 다른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전현무와 하석진의 어린 시절 모습이 꼭 닮아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 개편 이후 첫 게스트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뇌섹남들은 게스트 등장 소식에 원년 멤버 방탄소년단 RM이 아닐까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제작진 역시 글로벌 뇌섹남을 첫 게스트로 섭외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신설 코너 '뇌섹피디아'의 쇼킹한 문제 역시 게스트가 직접 출제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더할 전망. 뇌를 속이는 상위 1% 문제를 비롯해 지금까지 우리가 믿어온 현실을 뒤집는 쇼킹하고 소름끼치는 미래 시나리오를 제시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린다.

한층 진화한 스케일로 돌아온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