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비서’ 박민영의 반전 모먼트 포착

입력 2018-06-25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김비서’ 박민영의 반전 모먼트 포착

tvN 수목드라마'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7.7%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카메라 안팎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속 박민영은 단 하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9년 차 비서 김미소로 완벽 변신했다.

입가에 늘 미소를 잃지 않고 흐트러짐 없는 움직임, 딱 떨어지는 깔끔한 대사 처리, 그리고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의 나르시시스트 어투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평정심까지 그려내며 "김미소 그 자체다"라는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

하지만 카메라 밖에서의 박민영은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에게는 웃음을, 촬영장에는 그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유쾌하게 촬영을 이끌어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박민영은 극중 캐릭터 김미소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틸 속 박민영은 길어지는 촬영 속에서 잠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있다. 오히려 바쁜 일정에 지친 세심하게 스태프들을 챙기며 '비타민영'답게 현장에 훈훈한 기운을 안겨줬다는 후문. 또 다른 스틸에서는 이영준의 자리에서 대본을 읽고 있는 박민영의 모습이 포착됐다.

마치 원래부터 제 자리이었단 것처럼 편안한 자세로 대본 리딩에 집중하는 박민영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장난을 치고 있는 박민영의 모습은 특유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로 열연 중인 박민영를 향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일에서도 연애에서도 당당하게 자기주장을 펼치는 김미소를 사랑스럽고도 당차게 그려내는 박민영의 탁월한 연기력은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이처럼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처음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민영이 남은 회차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사진제공=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