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들이 3년 만에 '몬스터 호텔 3'로 돌아와 크루즈 여행을 떠난다.
전 세계 8억 불 흥행 수익의 역대급 시리즈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의 흥행 주역인 레전드 원년멤버들이 3년 만에 환상적인 크루즈 여행으로 돌아온다. '몬스터호텔3'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펼쳐지는 겁나 신나는 파란만장 바캉스 애니메이션. 이번 '몬스터 호텔 3'에서는 그동안 몬스터 호텔 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몬스터들이 태어나 처음으로 인간 세상으로 예측 불가능하고 신나는 크루즈 여행을 떠난다.
특히나 이번 여름 휴가는 몬스터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왔던 드라큘라 ‘드락’의 첫 가족 바캉스로 예기치 못한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벌어지며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전 시리즈를 통틀어 관객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락’의 하나뿐인 딸 ‘마비스’와 그녀의 인간 남편 ‘조니’, 이들의 귀엽고 깜찍한 곱슬머리 아들 ‘데니스’도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와 ‘몬스터 호텔’ 시리즈 팬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연두색 몸체의 매력만점 고무 몬스터 ‘블라비’와 ‘데니스’의 친구인 늑대 소녀 ‘위니’도 몬스터 가족과 함께 돌아와 다시 한번 신스틸러 자리를 노린다. 그 외에도 생김새는 무시무시하지만 겁 많은 반전매력의 ‘프랑켄슈타인’과 미이라 ‘머레이’, 투명인간 ‘그리핀’, 다둥이 늑대 인간 아빠 ‘웨인’까지 오싹한 몬스터 친구들이 총출동해 더 풍성해진 여름맞이 크루즈 휴가를 보낼 계획이다. 특유의 흥 넘치는 유쾌한 매력으로 빵빵 터지는 재미를 선사했던 몬스터들이 이번에는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장착하고 돌아와 남녀노소 불문, 가족 관객들을 겁나 신나게 만들 준비를 마쳤다. 한편 '몬스터 호텔 3'에 미스터리한 크루즈배 선장 ‘에리카’가 새롭게 등장하면서 그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되고 있다.
3년 만에 돌아온 ‘몬스터 호텔’ 시리즈의 흥행 주역인 레전드 몬스터들의 오싹한 크루즈 여행으로 올 여름 가족관객들의 무더위를 신나게 날려버릴 영화 '몬스터 호텔 3'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