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PP, 오늘(25일) ‘아미고TV’ 출연…과즙美 선발 대회 개최

입력 2018-06-25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DPP, 오늘(25일) ‘아미고TV’ 출연…과즙美 선발 대회 개최


프로젝트 그룹 YDPP가 오늘(25일) 올레 TV 모바일 '아미고 TV 시즌 3'(이하 아미고 TV)에 출연한다.

최근 올레 TV 모바일 '아미고 TV'에서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는 그룹 YDPP(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가 과즙미 선발대회에 나서 최고의 과즙미를 가진 멤버는 누구인지 가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예고 편에서 과즙미 터지는 아이돌로 나타난 YDPP는 어떤 상황에서도 상큼해야 한다는 지시 아래 발랄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동현은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스레 뽐내고, 이광현은 줄넘기를 넘기는 중에도 상큼함을 유지하기 위해 눈웃음과 윙크를 발사하며 상큼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정세운은 현란한 댄스를 선보이며 무아지경에 빠지는가 하면, YDPP 멤버 모두 과즙미와 박력미가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각종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또한, 멤버들은 과즙미 아이돌의 타이틀을 따내기 위해서 온 힘을 다해 진짜 과일의 과즙을 짜내는 등 YDPP의 귀여움과 코믹함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역대급’ 웃음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임영민과 정세운은 모든 매력을 다 보여주겠다는 집념하에 허벅지 싸움까지 펼쳤다. 임영민과 정세운은 “허벅지에 쥐가 날 것 같다”라며 입을 모아 고통을 호소하면서도 불꽃 승부욕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누가 게임에 승자가 될지, 최고 과즙미 타이틀을 차지할 멤버는 누구일지 많은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YDPP는 지난 4월 정세운·MXM·이광현으로 뭉쳐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펩시와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발탁되며 뮤직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YDPP는 펩시의 ‘글로벌 뮤직 레가시 프로젝트’의 한국 버전으로 다양한 온·오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YDPP는 프로젝트 싱글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을 공개했다.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K POP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사민 감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역시 레트로 감성 속 4인 4색의 매력을 조화롭게 이끌어 내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어 YDPP는 최근 태국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프로젝트 싱글 ‘LOVE IT LIVE IT'로 다양한 무대에 나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YDPP의 과즙미 터지고 상큼함이 넘치는 모습이 담긴 '아미고 TV 시즌 3-YDPP편'은 오늘 (25일)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