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친구들, 파괴美 폭주

입력 2018-06-27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친구들, 파괴美 폭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친구들이 내재된 스트레스를 폭발시켰다.

28일 방영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위스 친구들의 스트레스 해소방 체험이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알렉스와 스위스 3인방이 역할을 바꿔보는 시간을 가졌다. 스위스 친구들이 가이드 역할을 하고 알렉스는 관광객이 되는 것. 이에 알레산드로는 “우리가 너를 특이한 곳으로 데려가 줄게”라고 말하며 알렉스를 홍대로 데리고 갔다. 홍대에 도착하자 스위스 친구들은 알렉스에게 “여기는 홍대라는 곳이야”, “네가 여기에 와서 너무 좋아”라고 말해 주객전도가 된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스위스 친구들이 말한 ‘특이한 곳’은 바로 스트레스 해소방이었다. 스트레스 해소방은 접시, 컵, TV, 라디오 등을 던지고 부시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이색적인 체험 장소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잠깐 주춤했던 스위스 4인방이었지만 곧 깊숙이 내재되어 있던 스트레스를 폭발시켰다. 체험을 마친 스위스 친구들은 “스위스 취리히에 차리자“, ”진짜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말하며 대만족했다. 너무 열정적으로 스트레스를 풀었는지 체험이 끝난 후 온몸이 땀으로 젖었다는 후문.

스위스 친구들의 스트레스 해소방 체험은 28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