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러블리 포텐 장전…비하인드 컷

입력 2018-06-28 0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러블리 포텐 장전…비하인드 컷

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러블리 포텐을 터트렸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임다영 역을 맡은 보나의 티저 및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보나는 극 중 광고기획자의 꿈을 품고 정규직 전환에 몰두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역으로 분한다. 임다영은 여느 20대 청춘처럼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열정적인 인물로, 하우스헬퍼인 김지운(하석진 분)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보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 티저 및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자랑하고 있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심쿵 아이컨택은 물론, 상큼한 미소와 함께 브이(V)를 그려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또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표정 연기와 포즈를 구사하고 있다. 그는 책을 읽고, 빨래를 너는 등 촬영 콘셉트에 맞는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불구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내 ‘인간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기도 했다.

보나는 지난해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발랄한 사춘기 소녀 ‘이정희’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상큼하고 풋풋했던 여고생에서 현실 열혈 청춘으로 변신한 보나가 ‘당신의 하우스 헬퍼’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보나를 비롯해 하석진,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드라마로, 오는 7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