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대, 한류 모델테이너의 아우라 [화보]

입력 2018-06-28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주원대, 한류 모델테이너의 아우라 [화보]

한류 모델테이너 주원대가 ‘태그(TAG)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라이프 매거진 ‘태그(TAG)매거진’은아시아와 아랍 등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주원대의 카리스마 넘치는 커버와 화보를 공개 했다.

주원대의 이번 화보는 패션모델,디자이너,방송인으로 활동하는 주원대의다양한 스타일을 표현,댄디,터프,시리어스 등의 컨셉을 통한 강한 컬러 속 진지함을 터프함과 소년이미지의 두가지 버전으로 마치 영화 한장면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2015년에 데뷔한 주원대는온스타일‘데블스런웨이’로 주목받으며 서울패션위크,각종 모델 활동으로 화제가 되었다. SGC 수퍼라이브(서울걸즈콜렉션) 2년 연속 MC 발탁과 ‘테이크오프(Take Off)’ 음원과 째즈그룹비지엠포의‘벚꽃하나’ 피쳐링에도 참여하기도 하였으며,브랜드 ‘덕다이브’ 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2018 K패션 어워즈에서 모델테이너상을 수상,국내 최고의 모델테이너로 인정받고 있다.

태그(TAG)매거진 관계자는 ‘태그매거진의 이번 부제 컨셉인 “트렌스포머 모드(transformers mode)”에 맞게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여러 컨셉의 연출이 가능한 모델테이너 겸 스트리트 패션 ‘덕다이브’ 디자이너인 주원대를 메인 커버모델로 선정한 것이 탁월한 선택이었다’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통해 주원대의 숨은 매력을 과감하게 연출했다.’라고 말했다.

주원대는 중국을 비롯,태국,말레이시아,아랍에 이르기까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한류 모델테이너로 급부상 중이다.아시아 해외 진출은 물론,방송프로그램 러브콜을 받고 있어 연예계 귀추가 주목된다.

태그(TAG)매거진은 국내 최초 포토그래퍼가 만든 화보형 사진매거진으로 시작,패션스토리와 뷰티섹션등을 추가, 토탈 패션앤뷰티 라이프 매거진으로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