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스윙스-기리보이, 프로듀서 합류 전격 확정

입력 2018-07-02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 777)’의 첫 번째 프로듀서 라인업에 스윙스와 기리보이가 이름을 올렸다.

스윙스는 대한민국 펀치라인의 일인자이자 꾸준히 활동하며 인정 받는 뮤지션이다. 또한 기리보이는 최근 힙합씬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래퍼이자 실험적인 곡부터 대중적인 음악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가장 핫한 비트메이커다.

스윙스&기리보이 측은 “새로 만나게 될 여러 래퍼들과 함께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을 통해 멋진 그림을 만들어 보고 싶다”고 밝혀 한 팀을 이룬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스윙스와 기리보이는 대한민국 힙합씬을 주도하고 있는 뛰어난 능력의 아티스트며, 현재 지원자들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프로듀서 중 한 팀”이라고 섭외 이유를 전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며,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오는 7월 7일(토)까지 공식 이메일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8년 시즌7을 선보인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으며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시즌6 ‘행주’등 역대 우승자들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