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홍대 버스킹 진행…댄스 실력 실화?

입력 2018-07-02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온펀치, 홍대 버스킹 진행…댄스 실력 실화?

신인 그룹 네온펀치가 야외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네온펀치는 지난 6월 30일 서울 홍대에서 열린 BJ 춤추는곰돌 버스킹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네온펀치는 데뷔곡 '문라이트'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주위 사람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흥겹게 리듬을 타는 이들도 다수 있었다.

멤버 이안은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은 '고등학생이 추는 2018 상반기 결산 댄스' 영상 속 댄스들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멤버들은 즉석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각각 매력이 가득 묻어나오는 댄스로 끼를 발산했다. 아울러 즉석에서 팬들에게 사인CD를 선물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네온펀치와 함께한 BJ 춤추는곰돌은 지난 2011년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댄스와 공연 방송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해 열린 '2017 아프리카TV BJ 대상'에서 음악/댄스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등 BJ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홍대 버스킹 댄스팀 AF STARZ 리더 겸 대표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네온펀치는 "저희와 함께 해 주신 시민 여러분들과 BJ 춤추는곰돌, 그리고 AF 스타즈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셨길 바란다"면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A100엔터테인먼트 측은 "BJ 춤추는곰돌, AF 스타즈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이렇게 가까이 팬들을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기대보다 많은 호응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공연들을 통해 좀 더 여러분과 호흡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네온펀치의 데뷔곡 '문라이트'는 여름 분위기에 꼭 맞는 하우스펑크 리듬의 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설레는 마음이 달빛과 닮아 나를 비춰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해 신선함을 더했다.

[사진=A100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