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 “원작 캐릭터 멋있어 부담, 노력 중”

입력 2018-07-02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 “원작 캐릭터 멋있어 부담, 노력 중”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이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호텔 그랜드불룸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그리고 연출을 맡은 전우성 PD가 참석했다.

이날 하석진은 “원작의 인물이 너무 멋있어서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 잘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이번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임하는 자세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그는 “원작 내의 캐릭터와 비교를 하게 됐다. 아무래도 원작은 만화고 웹툰 형식이라 상징적 의미가 강했다. 초반에 감독님과 만화 속의 캐릭터를 현실로 도입하는 데 있어서 많이 조율했다. 시청자들을 설득하기 위해 계속 노력 중이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안 할 이유가 없는 작품이었다. 감독님이랑 이야기를 초반에 하면서 신뢰가 쌓였다. 선택하게 된 이유보다 선택을 안 할 이유가 없었다고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최강배달꾼’ 전우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4일 수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