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제시, ‘DOWN’ 미리듣기 공개…그레이 프로듀싱

입력 2018-07-02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제시, ‘DOWN’ 미리듣기 공개…그레이 프로듀싱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는 2일 정오 공식 SNS 및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다운(DOWN)’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속에는 파격적이고 과감한 힙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제시의 캐릭터가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처음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 배경, 제시의 독보적인 개성을 잘 살린 캐릭터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국적인 트로피컬 사운드와 ‘BOY I WON’T LET YOU DOWN(널 실망시키지 않을게)’이라는 제시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강한 중독성을 내뿜는다.

신곡 ‘다운(DOWN)’은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 이후 1년 만에 발매되는 제시의 신보로, 대세 프로듀서 그레이(GRAY)의 프로듀싱 참여로 더욱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거침없는 제시의 파격적인 보컬 및 랩, 퍼포먼스 등이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빠르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여성 뮤지션 제시의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새 싱글 ‘다운(DOWN)’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YMC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