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더보이즈 선우, 일상서도 수학 공부 삼매경

입력 2018-07-02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더보이즈 선우, 일상서도 수학 공부 삼매경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수학’ 공부에 푹 빠진 일상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오후,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tvN ‘나의 수학 사춘기 (연출 박현우)’ 첫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촬영 틈틈이 수학 공식을 메모하고 대기실 한 켠에서 책을 펼친 채 공부 삼매경에 빠진 선우의 일상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보이즈 멤버다운 비주얼과 더불어 수학의 매력에 푹 빠진 선우의 모습은 앞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할 선우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선우는 ‘나의 수학 사춘기’에서 10대 '수포자(수학포기자)'를 대표하는 19세 '수능돌'로 출연, 수학 능력자 등극을 위한 출사표를 던진다. 선우는 넘치는 패기로 매회 남다른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은 물론 ‘나의 수학 사춘기’ 팀 막내다운 열정 가득한 학습 태도로 프로그램 내 눈에 띄는 성장과 활약을 예고했다.

선우가 출연하는 ‘나의 수학 사춘기’는 수학에 지친 많은 이들을 구원해 줄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으로 박지윤, 이천수, 몬스타엑스 민혁, 모모랜드 데이지 등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방송.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