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성주-조우종, TV조선 퀴즈쇼 공동 MC 발탁

입력 2018-07-02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김성주-조우종, TV조선 퀴즈쇼 공동 MC 발탁

방송인 김성주와 조우종이 TV조선 신개념 버라이어티 퀴즈쇼 ‘5천만의 나눔 퀴즈쇼 -#주세요’에서 뭉친다.

‘5천만의 나눔 퀴즈쇼 - #주세요’ (이하 ‘#주세요’)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퀴즈쇼로 휴대폰만 있다면 어디서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퀴즈를 통해 마련된 적립금으로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도와주는 새로운 형식의 도네이션 퀴즈프로그램이다.

진행을 맡은 김성주는 “평소 퀴즈프로그램에 도전하고 싶었다. 교양프로그램에서 배울 수 있는 상식, 예능프로그램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와 스포츠에서 느낄 수 있는 박진감을 맡을 수 있는 완결체가 퀴즈프로그램이다”라고 생방송 퀴즈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내비쳤다. 또한 “세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퀴즈를 풀면 어려운 아이를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취지를 보고 선뜻 MC를 수락했다“고 말했다.

함께 진행할 조우종에 대해서도 "비슷한 점이 많아 꼭 한번 함께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다. 어떤 캐미가 일어날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온 국민이 참여하는 퀴즈프로그램으로 정답을 맞힌 시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5천만 나눔 퀴즈쇼 -#주세요’는 오는 7월 8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에서 생방송된다.

사진│TV조선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