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9월 출시

입력 2018-07-0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배틀넷을 통해 9월5일 국내시장에 출시하는 PC온라인 다중접속 1인칭슈팅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사진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배틀넷 통해 9월5일 서비스
‘포세이큰’ 최신 확장팩도 포함


블리자드코리아가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본격화한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C온라인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9월5일 배틀넷을 통해 한국에서 서비스한다. ‘헤일로’ 시리즈로 유명한 번지가 개발한 다중접속 1인칭슈팅(MMOFPS)게임 ‘데스티니2’의 한국어 버전이다.

게이머는 스토리 캠페인을 수행하거나 다양한 협동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퀘스트, 모험, 순찰 등의 모드도 경험할 수 있다. 개인간대전(PvP) ‘시련의 장’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에서는 출시와 함께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도 이용할 수 있다. 확장팩에선 컴퓨터와의대전(PvE)과 PvP 두 가지를 결합한 새로운 혼합형 4 대 4 모드 ‘갬빗’도 즐길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은 에센셜 컬렉션과 컴플리트 컬렉션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한국 시장 특성에 맞춰 PC방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PC방 이용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할 예정이다.

전동진 블리자드코리아 사장은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블리자드의 첫 퍼블리싱 타이틀이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도 배틀넷을 통해 10월부터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액티비전의 다양한 라인업을 배틀넷에서 즐기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