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유튜브 ‘이수근 채널’ 오픈 ‘시청자와 함께 웃음 만든다’

입력 2018-07-03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다양한 방송에서 출연진들과 케미를 발산해 온 이수근이 유튜브 ‘이수근 채널’을 오픈, 이번에는 시청자들과 함께 웃음을 만든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진 이수근이 당구, 풋살, 골프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과 다양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이수근 채널’에서 생중계할 예정인 것.

‘이수근 채널’에서는 ‘우리들만의 리그’라는 이름으로 전국의 시청자들로부터 도전장 접수를 받고, 접수되는 즉시 이수근과 직접 대결을 펼치게 된다. 첫 번째 ‘우리들만의 리그’ 대결 주제는 ‘당구’로, 이수근은 큐대 하나를 들고 전국의 당구 고수들과 숨막히는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이수근은 ‘이수근 채널’을 개설하며 시청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 소통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즐거움을 나누는 색다른 유쾌함을 전하게 됐다. 나아가 다양한 방송을 통해 타고난 운동신경을 증명해 온 이수근이 시청자와 직접 펼치는 스포츠 대결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웃음과 재미를 더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수근 채널’은 오늘 7월 4일(수)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 되며, 이후에는 격주 수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