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너는 내 운명’ 하하 “드림이 결혼하면 엉엉 울 듯”

입력 2018-07-06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너는 내 운명’ 하하 “드림이 결혼하면 엉엉 울 듯”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자식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하하가 출연한다. 지난 2012년 가수 별과 결혼 후 슬하에 아들 드림 군과 소울 군을 둔 이 날 소문난 아내 바보에 이어 ‘자식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VCR을 보던 도중 ‘딸을 낳는 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큰 관심을 보이던 하하는 이 날 토크 도중 “휴대 전화로 아이들을 보다 가끔 눈물을 흘린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아들 드림이가 결혼 한다고 말하면 엉엉 울 것 같다”고 밝힌 하하는 김구라를 향해 “형님도 그러시겠지만 태어나서 누구를 이렇게까지 사랑해본 적이 처음이었다”며 “이렇게 사랑해도 되나? 싶은 감정이었다”고 말하며 자식에 대한 지극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하하는 이 날 늦게 가수로 데뷔한 인교진의 아버지를 보며 ‘끼가 많은 부모님’을 둔 자식으로서 공감대도 드러냈다. ‘융드옥정’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끼를 보여줬던 어머니에 대해 하하는 “어머니가 활동을 하려고 할 때 저도 많이 말렸었다”며 “혹시나 어머니가 좋아하셨던 일을 하면서 악플이나 상처를 받으실까 걱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하하는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다.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시는 일이고, 여전히 불안하지만 그래도 응원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