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하반기 삼성 취업 원한다면 ‘GSAT 실전 경험’이 중요!

입력 2018-07-10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월 말부터 하반기 공채가 본격 시작될 예정이다. 그중 많은 취준생이 삼성 채용을 염두에 두고 있을 터다.

2018년 하반기 삼성 취업을 위해 취준생들은 여름방학에 일찌감치 GSAT 교재를 구입하는 등 인적성검사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적성검사를 공부 중이라면 GSAT를 실전처럼 경험해볼 수 있는 모의고사에 응시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는 2018 하반기 삼성 채용에 대비하여 ‘GSAT 실력체크 모의고사’를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기출 유형과 실전 경험으로 마련됐다.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실전 경험을 넘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직렬별, 영역별 누적통계로 상세한 성적 통계가 제공되기 때문에 합격 가능성 확인은 물론 자신의 위치나 취약점까지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은 GSAT 전문 교수진의 시간 단축 풀이 스킬을 전수하는 해설강의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GSAT 모의고사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관련 도서를 구입한 취준생, 인적성 관련 강의 수강생, GSAT 도서 스터디 참여자 등에게 제공되며 이외에도 ‘취톡’ 카페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의고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는 사무직, 기술직, 연구직 등 3개 직렬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고 총 3회에 걸쳐 실시 예정이다. 1차는 7월 31일 마감, 2차는 8월 3일부터 9월 3일까지, 3차는 9월 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해설강의와 성적확인은 각 차수별 마지막 시험일 다음날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