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순수해”…카이, 도쿄서 상반된 매력 [화보]

입력 2018-07-16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엑소의 멤버 카이와 진행한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창간 15주년 기념호이기도 한 이번 화보 촬영은 도쿄에서 진행되었다.

엑소의 멤버로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과 콘서트 등으로 쉼 없이 활동을 분주한 카이는 도쿄에서 일상적인 모습 속에 고유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두 가지 버전의 커버는 섹시하면서도 순수한 카이의 두 가지 모습을 포착했다.

해외에서 촬영된 카이의 첫 화보이기도 한 이번 화보 촬영에 대해 카이는 “마치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 즐거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다는 카이는 “엑소로 활동한 7여년은 내 인생의 큰 부분이다. 그러나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시간에 연연하지 않고 행복하게 활동 하고 싶다”라고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또한 최근 종영한 ‘우리가 만난 기적’ 속에서 연기한 역할에 대해 “‘마니또’라고 생각하고 연기를 했다”고 설명했다.

또 그런 마니또를 만나게 된다면 그는 “피로 해소와 건강식을 부탁할 것. 피로를 느끼지 않으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은 ’윤식당’0 같은 프로그램” 등의 유쾌한 답변을 남기기도 했다.

커버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8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 및 얼루어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얼루어 코리아’는 화보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을 SNS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