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주간아이돌’ 청하X구구단 세미나, ‘서머걸스’ 특집 출연

입력 2018-07-17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주간아이돌’ 청하X구구단 세미나, ‘서머걸스’ 특집 출연

오는 7월 18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여름맞이 ‘서머걸스’ 특집 1탄으로 차세대 디바 청하와 펑키 디바로 변신한 구구단 유닛그룹 세미나가 출연한다.

‘주간아이돌’은 여름을 맞아 ‘주간아 파라다이스’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첫 번째 서머걸스로 방송 당일,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할 청하가 등장했다. 청하는 지난번 축하사절단으로 출연해 3MC들과의 친분을 자랑하며 환호를 받았다. 또한 MC 유세윤은 가수 휘성, 케이윌 피처링에 참여한 청하에게 ‘피처링 장인’이라며 UV의 피처링 섭외를 시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6개월 만에 컴백한 청하는,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코너 ‘롤코 댄스’를 동명의 곡, 'Roller coaster'로 선보이며 시작부터 주간아이돌과의 끈끈한 인연을 입증했다. 또한 청량감 넘치는 신곡 'Love U'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청하만의 청량한 목소리와 청하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3MC를 사로잡았다. 거기다 신곡 공개에 이어, 신곡 2배속 댄스까지 최초로 공개해 ‘주간아이돌’ 3MC와 제작진 모두를 감동케 했다.

이어 두 번째 서머걸스로는 유닛그룹 구구단 세미나가 출연했다. 신곡 '샘이나'로 사랑받고 있는 구구단 세미나는, 첫 등장부터 의욕 충만 흥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활기 넘치는 녹화를 이어갔다. 또한 신곡 '샘이나' 2배속 댄스 첫 도전에 나선 구구단 세미나는 연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음악이 플레이되자 프로다운 표정과 춤 실력을 선보였다.

‘서머걸스’ 특집으로 꾸며진 만큼 이날 청하와 구구단 세미나 두 팀 모두, ‘주간아이돌’을 위한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구구단 세미나는 2년 만에 ‘세미나’의 시작이었던 'Something New' 무대를 완벽 재연해냈으며, 청하는 이번 컴백을 위해 준비한 카리스마 넘치는 스페셜 퍼포먼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면서 주간아이돌 ‘최초 공개 3콤보’로 ‘주간아이돌’에 대한 의리를 입증해 3MC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최초로 공개되는 청량미 넘치는 청하의 신곡 'Love U' 무대와 청하X구구단 세미나의 소중한 스페셜 퍼포먼스 무대는 오는 7월 18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