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떴게?] 호날두, 유벤투스 공식입단…“드디어 날두가 왔습니다!” 外

입력 2018-07-1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 “드디어 날두가 왔습니다!”


호날두, 유벤투스 공식입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유벤투스에 입단했다. 공식적으로 이탈리아 세리에A 선수가 된 것이다. 호날두는 16일(현지시간) 토리노에서 열린 입단 기자회견에서 “나는 야심과 도전을 즐기는 사람이다.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에 안주하고 싶지 않았다. 유벤투스에서도 족적을 남기고 싶다”라고 호언했다. “이탈리아에 휴가를 즐기러 온 게 아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는 물론 세리에A와 다른 트로피를 위해서도 싸울 것이다”라고 했다. 당연한 얘기지만 호날두를 환영하기 위해 유벤투스의 경기장인 토리노 알리안츠 스타디움에는 어마어마한 축구 팬들이 몰려들었다. 다른 선수들이 이렇게 말했다면 뻥으로 들리겠지만 호날두가 했다니 할 말이 없다. 축구팬들은 그가 공중부양을 하겠다고 해도 믿을 것이다.

김지혜(왼쪽). 사진출처|라디오쇼 공식 인스타그램


● 수입요? 요즘은 박준형이 설거지해요

김지혜, 개그우먼에서 쇼호스트로: 개그우먼에서 쇼호스트로 변신한 김지혜가 17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매진의 비결에 대해 공개했다. 결국 많이 사 본 사람이 잘 팔 수 있다는 것. 김지혜는 “한때 택배가 하도 많이 와 현관문이 열리지 않은 적도 있었다”라며 자신의 쇼핑 경험을 소개하기도 했다. 수입에 대해선 “어느 순간부터 박준형씨가 설거지를 하기 시작했다”라고 남편보다 수입이 많다는 점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홈쇼핑계의 ‘거상’을 꿈꾸는 김지혜씨. 쇼호스트 방송할 때는 개그 안 합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