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강동원의 모든 것…20일 ‘배우What수다’ 뜬다

입력 2018-07-18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동원의 모든 것…20일 ‘배우What수다’ 뜬다

영화 ‘인랑’의 최정예 특기요원 ‘임중경’으로 분한 강동원이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영화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

늑대로 불린 인간병기, 최정예 특기대원 ‘임중경’으로 분한 강동원이 7월 20일(금) 저녁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짐승이 되기를 강요하는 임무와 인간의 마음 사이에서 흔들리며, 깊은 감정의 파고를 보여줄 강동원은 ‘인랑’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배우 강동원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까지 진솔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다채롭고 새로운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그는 ‘인랑’의 ‘임중경’을 통해 대체불가한 그만의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함은 물론, 필모그래피를 아우르는 다양한 이야기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강동원의 ‘배우What수다’는 7월 20일(금) 저녁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영화는 25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