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손동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18-07-18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_ 어라운드어스]

‘컴백 D-1’ 손동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새로운 앨범 'Prelude : 목소리'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싱글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손동운은 18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Prelude : 목소리'의 타이틀곡 '점'을 포함한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Prelude : 목소리'의 미리 듣기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로서의 활동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라디오 컨셉으로 손동운의 달달한 소개 멘트로 시작되었다. 라디오 주파수가 맞춰지자 한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식히는 듯한 발라드곡 이자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점'이 울려 퍼지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그루비한 리듬이 인상적인 '오늘도', 펑키한 리듬이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Crescendo', 마지막으로 타이틀곡 '점'의 instrumental까지 그의 성숙해진 보이스가 돋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아올렸다.

현재 매주 수요일 '네이버 캐스퍼 라디오'의 DJ로 활약 중 인 손동운 이 특별한 의미를 가진 주파수를 맞추면 직접 DJ가 되어 노래를 소개해주는 영상이 인상적이다.

손동운의 첫 번째 싱글 앨범 'Prelude : 목소리'는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발매 당일인 18일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