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앤오프, ‘식샤3’ 메인 테마곡 가창…24일 발매

입력 2018-07-18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온앤오프, ‘식샤3’ 메인 테마곡 가창…24일 발매

그룹 온앤오프(ONF)가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메인 테마곡을 불렀다.

지난 16일 밤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합시다3: 비긴즈’의 도입부에는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가 가창한 메인 테마곡 '축제(Your Day)'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온앤오프가 부른 메인 테마곡 '축제(Your Day)'는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대변하는 밝고 경쾌한 EDM 스타일의 곡으로 1601이 작곡과 동시에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본 드라마의 공동 음악 감독이자 작곡자인 1601는 그동안 정승환의 ‘너였다면’ , 폴킴의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 등의 노래를 작곡한 바 있다.

‘식샤를합시다3: 비긴즈’ OST 제작사 팝뮤직에 따르면 온앤오프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인해 어느 녹음 때보다도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

온앤오프는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대세' 스타들만이 촬영한다는 유명 통신사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온앤오프가 참여한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Part 1 '축제(Your Day)'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