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스트레이 키즈, 내달 6일 가요계 컴백…타이틀곡 ‘마이 페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2일 스트레이 키즈가 8월 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후\'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이어 JYP는 23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아이 엠 후\'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예열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타이틀곡은 \'마이 페이스\'.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의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작사, 작곡한 팀의 멤버이자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정체성 찾기의 방황을 담은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는 이에 대한 고민과 탐구, 답을 찾기 위한 노력을 담은 새 앨범 \'아이 엠 후\'에는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8트랙이 담긴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1번 트랙 \'WHO?\'부터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 \'보이시스(VOICES)\', \'퀘스천(QUESTION)\', \'불면증\', \'M.I.A.\',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 필요 없잖아요\', CD 한정 수록곡 \'MIXTAPE#2\'까지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음을 증명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