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X마이크로닷, 물고기 대회 개최…‘도시어부→히트’

입력 2018-07-23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자X마이크로닷, 물고기 대회 개최…‘도시어부→히트’

낚시를 사랑하는 열정적인 두 남자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래퍼 마이크로닷이 첫 콜라보 신곡 발표에 이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간다.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최자와 마이크로닷의 새 싱글 ‘히트(Hit!!!)’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 개최 소식을 알리는 게시물을 게재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에는 대어를 들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최자와 마이크로닷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와 함께 ‘제일 힙한 물고기를 잡는 이에게 큰 상을 내릴지어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 낚시 힙합곡 ‘히트(Hit!!!)’의 주제와 어울리는 낚시 사진전으로, 힙한 물고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를 통해 응모 받은 후 장원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최자, 마이크로닷과 바다낚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힙합신을 대표하는 낚시 마니아 최자, 마이크로닷은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는데 그치지 않고, 래퍼라는 본업을 살려 낚시를 주제로 이번 작업을 성사시켰고 좋은 결과물을 탄생시켰다.

평소 좋아하던 취미를 실제 직업으로 승화시켰기에 다른 이들에게도 좋은 자극제가 되고 있으며, 단순히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인물들과 또 다른 후속 작업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최자와 마이크로닷이 함께한 ‘히트(Hit!!!)’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 당첨자는 오는 8월 8일 발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