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현욱·현호·현우, 프로필 사진 최초 공개

입력 2018-07-23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디크런치 현욱·현호·현우, 프로필 사진 최초 공개

신인 그룹 D-CRUNCH(디크런치)가 멤버별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ALL-S(올에스) 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6일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D-CRUNCH(디크런치)’의 멤버 현욱과 현호, 현우의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디크런치의 리더 현욱은 강렬하고 깊은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뒤이어 공개된 멤버 현호는 차가우면서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끌었으며, 현우는 안경을 쓰고 앉아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최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데뷔에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멤버별 컨셉 포토는 현욱, 현호, 현우의 시작으로 매일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D-CRUNCH(디크런치)’는 현욱, 현호, 현우, 현오, O.V, 민혁, 찬영, Dylan(딜란), 정승으로 구성된 9인조 힙합 보이그룹으로, 그룹명은 DIAMOND-CRUNCH(다이아몬드크런치)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디크런치의 데뷔 싱글은 8월 6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며, 전곡 멤버 작곡, 작사뿐만아니라 안무창작까지 참여해 디크런치만의 특별한 색깔과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