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흥수, 3년만 안방극장 나들이…‘사생결단 로맨스’ 특별출연

입력 2018-07-23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흥수, 3년만 안방극장 나들이…‘사생결단 로맨스’ 특별출연

배우 김흥수가 약 3년 만에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지현우의 절친으로 강렬한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 태양이엔티 측에 따르면 김흥수는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의 최한성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김흥수가 맡은 최한성은 지현우가 맡은 한승주의 절친일 뿐 아니라, 한승주 외의 등장인물들의 관계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이다. 김흥수는 극 곳곳에서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모습을 드러낼 예정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의 열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드라마 ‘학교2’로 이름을 알린 김흥수는 연기에 매진하며 다수에 작품에 출연했고, 드라마와 영화를 오간 뒤 잠시 휴식을 취했다. 그는 ‘사생결단 로맨스’ 특별 출연을 시작으로 안방극장 복귀를 염두에 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사진|태양이엔티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