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윤찬영, 첫 스틸 공개…빗 속 열연 포착

입력 2018-07-23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윤찬영, 첫 스틸 공개…빗 속 열연 포착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열일곱 ‘우진’ 윤찬영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연출 조수원)’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신혜선 분)'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男(양세종 분)'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윤찬영은 극 중 양세종의 열일곱 시절 ‘우진’역을 맡아 연기한다.

공개 된 사진 속 윤찬영은 비를 맞으며 어디론가 급하게 달려 나가고 있다. 이어 날카로운 굉음에 한껏 놀란 얼굴을 보이며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밝고 활발한 열일곱 ‘우진’이 세상과 차단하는 트라우마에 빠지게 되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윤찬영은 리허설부터 사소한 디테일, 감정의 흐름까지 조수원 감독과 심도 싶은 대화를 나누며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장시간의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흐트러짐 없는 감정 연기로 현장 분위기를 휘어잡았다는 후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제작진은 “성인과 아역의 경계를 넘어 극 전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어린 우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첫 회 방송을 통해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 온 서른 살 우진의 캐릭터를 열일곱 윤찬영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설득시킬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의 로맨틱 코미디로 오늘(23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본팩토리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