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감독 연출…‘더 프레데터’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8-07-23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언맨3’ 감독 연출…‘더 프레데터’ 티저 예고편 공개

‘아이언맨 3’ 셰인 블랙 감독의 손에서 새롭게 탄생한 최고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더 프레데터’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더 프레데터’는 인간을 재미 삼아 사냥하는 외계 빌런 프레데터가 더욱 진화해 지구에 돌아오자 이에 맞서는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스릴감 넘치는 오락 영화로 1,500만 달러라는 적은 예산으로 1억 달러에 가까운 놀라운 흥행 수익을 올린 1987년작 ‘프레데터’의 뒤를 잇는 SF 걸작의 귀환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더 프레데터’ 티저 예고편은 절대 맞설 수 없는 강력한 빌런으로 진화해 인류 사냥에 나선 ‘프레데터’와 인간의 사투를 예고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할로윈 밤, 한 소년(제이콥 트렘블레이)이 의문의 택배 상자 속에서 우주선 모형을 꺼내 작동시키자 이에 반응하듯 정체 모를 실제 우주선의 시동이 걸린다. 소년 ‘로리 맥케나’(제이콥 트렘블레이)로 인해 미확인 우주선의 움직임은 지구로 향하게 되고, 우주선을 타고 온 미스터리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에 의해 인간들은 지금껏 본 적 없는 난폭하고 무자비한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소리 없이 빠른 움직임으로 나타나 날카로운 무기로 상대의 머리를 베어버리는 압도적인 전투력으로 인간을 공격하는 ‘프레데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가슴 졸이게 만든다. 여기에, 육군 특수 부대원 출신 ‘퀸 맥케나’(보이드 홀브룩)와 그의 동료가 된 괴짜 군인들, 그리고 유일한 여성 캐릭터 ‘케이시 브래킷’(올리비아 문)이 과연 베일에 싸인 세계 최강 빌런 ‘프레데터’에게 어떻게 반격에 나설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더 프레데터’는 ‘아이언맨 3’의 각본과 연출을 맡으며 흥행감독 반열에 오른 셰인 블랙 감독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셰인 블랙 감독은 ‘아이언맨 3’를 통해 액션은 물론 히어로의 고뇌와 트라우마를 섬세하게 표현해 ‘아이언맨’ 시리즈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어 ‘더 프레데터’ 연출을 맡아 시리즈가 지닌 숨막히는 긴장감과 섬뜩한 스릴감, 그리고 사이로 터지는 코미디까지 그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내며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셰인 블랙 감독은 “‘프레데터’ 시리즈 1편보다 더욱 혁신적인 영화를 만들고 싶다”라며 ‘더 프레데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여기에, ‘로건’에서 ‘도널드 피어스’라는 악랄한 악역을 맡으며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배우 보이드 홀브룩과 ‘엑스맨: 다크 피닉스’에서 여성 액션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올리비아 문이 출연한다. 또한, ‘룸’으로 크리틱스 초이스부터 시카고 비평가협회 유망연기상을 수상하며 세계 최고 아역 배우임을 증명한 제이콥 트렘블레이, ‘블랙 팬서’의 스털링 K. 브라운,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작 ‘문라이트’의 트래반트 로즈, 미국 코미디 프로그램 [키 앤 필] 시리즈의 키건 마이클 키 등 다양하고 화려한 이력으로 할리우드 섭외 1순위에 빛나는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