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붐, 타이틀곡 ‘체온’ MV 티저 공개…반전 분위기

입력 2018-07-23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라붐, 타이틀곡 ‘체온’ MV 티저 공개…반전 분위기

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1년 만에 선보이는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타이틀 곡 ’체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붐은 오늘(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타이틀 곡’체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상큼발랄했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와 비주얼로 팬들로 하여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 속 라붐 멤버들은 업그레이드된 여성미를 물씬 풍기며 성숙미와 색다른 분위기를풍기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풍기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새 앨범에 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20초 남짓한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 ‘체온’의 몽환적이고 섬세한 멜로디가 팬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약 1년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라붐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타이틀 곡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기존 라붐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새로운 라붐의 변신이 어떤 모습일지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라붐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각자 개인활동에 집중해왔던 라붐은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제공=글로벌에이치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