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첫 팬콘 성황…컴백 기대감↑

입력 2018-07-23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F9, 첫 팬콘 성황…컴백 기대감↑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데뷔 첫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SF9은 지난 21일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데뷔 첫 팬콘 ‘더 세컨드 스토리(THE SECOND STORY)’를 개최했다. 오후 1시와 7시 2회에 걸쳐 진행한 이번 공연은 2회 전석을 3분만에 매진시켰다.

신나는 댄스곡 ‘맘마미아’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로 이날 공연의 포문을 연 SF9은 ‘웬 감성팔이야’ ‘나랑 놀자’ ‘빈칸’ ‘네버 세이 굿바이(Never Say Goodbye)’ ‘시간을 거꾸로’ 등 그 동안 무대에서 많이 보여주지 않았던 곡 위주로 세트 리스트를 꾸며 팬콘만의 특별한 색깔을 더했다.

또 댄스와 보컬, 랩 팀으로 나눈 전문 유닛 퍼포먼스로 탄탄한 실력을 뽐낸 것은 물론, 주호는 EDM 장르의 자작곡 ‘샴페인(Champagne)’ 무대를 영빈, 휘영과 함께 선보이며 ‘작곡돌’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 트와이스의 ‘TT’ 커버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가 하면 재치있는 토크와 게임으로 팬들과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 말미에는 SF9의 컴백을 알리는 영상이 깜짝 공개돼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은 신곡 ‘질렀어’의 콘셉트를 예상할 수 있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MV 티저로 어느 때보다 뜨거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SF9은 “무대를 할 때 팬 분들께서 흔들어주시는 응원봉을 보면서 시작하는데, 그럴 때마다 울컥하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 오늘 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팬 분들과 만날 때마다 저희도 살아있다고 느끼게 된다. 활동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꼭 보답하겠다”라고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첫 번째 팬콘 ‘더 세컨드 스토리’를 마친 SF9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센슈어스(SENSUOUS)’를 발표하고 음악 활동에 나선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