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타이틀곡은 ‘TOUCH&SKETCH’…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8-07-23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 빅스 레오의 솔로 첫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

빅스 레오, 타이틀곡은 ‘TOUCH&SKETCH’…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빅스 레오가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레오는 23일 그룹 빅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EO 1st MINI ALBUM’이라는 문구와 함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레오의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의 타이틀 곡이 ‘Touch & Sketch(터치 앤 스케치)’로 밝혀졌다. 레오는 솔로로 선보이는 첫 번째 앨범에 실릴 진솔한 메시지를 정교한 완성도로 들려주고자 전곡 작사와 공동 작곡으로 함께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레오의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에는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레오가 전곡 작사 및 공동 작곡에 참여했음을 알렸다. 먼저 타이틀곡 ‘Touch & Sketch(터치 앤 스케치)’는 레오가 작사로 참여해 진솔한 가사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지난 6월부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한 자작곡 ‘꿈’과 ‘Free Tempo(프리 템포)’를 비롯해 수록곡 ‘Cover Girl(커버걸)’, ‘Give me something(기브 미 썸씽)’, ‘나는 요즘’, ‘Gesture(제스처)’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중 수록곡 ‘Cover Girl(커버걸)’은 EXID의 실력파 래퍼 LE가 피처링으로 함께해 눈길을 끈다.

앞서 커밍순 티저 이미지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레오의 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곡 명이 ‘Touch & Sketch(터치 앤 스케치)’로 알려짐에 따라 무언가를 만지는 듯한 레오의 손이 ‘Touch(터치)’라는 의미로 해석되면서 이번 앨범이 지닌 색깔과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컨셉 필름, 커밍순 티저, 오피셜 포토, 앨범 커버 등을 통해 레오만이 전달할 수 있는 섬세한 터치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음이 퍼즐처럼 맞춰지면서 정교하게 짜여진 레오의 솔로 첫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으로 모아지고 있다.

트랙리스트 공개로 솔로 변신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오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를 발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