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가사의 일부분을 스포했다.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에 걸쳐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신곡 ‘Grand Bleu (그랑블루)’의 가사가 담긴 리릭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릭 포토는 총 4장으로, 청량한 느낌이 가득한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멤버 별 개인 사진이 눈길을 끈다. 또한 멤버들의 배경에 감성적인 글씨체로 ‘이 바다를 지나 언젠가 너에게 닿을까’, ‘For you I’ll cross the grand bleu, There’s nothing else I’d rather do’, ‘솔직히 말 할게 이 느낌 보고픔이야’, ‘지금 달려가서 너를 안고 싶어’ 등 신곡 ‘Grand Bleu (그랑블루)’의 가사가 일부분 공개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바다의 푸른색이 가득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사진과 달리 공개된 가사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아련한 느낌이 담겨 있어 백퍼센트만의 청량하고도 아련한 분위기가 어떻게 곡에 표현될 지 눈길을 끈다.
앞서 백퍼센트는 오는 26일 신곡 ‘Grand Bleu (그랑블루)’ 발표 후, 본격적인 국내 컴백 활동을 펼친다는 소식과 함께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PTA 2018 SUMMER TOUCH’로 팬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8월 말에는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국내 활동을 예고하여 팬들을 더욱 기대케 했다.
백퍼센트는 지난 23일 ‘썸머페스티벌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의 첫 무대를 선보인 바 있으며, 오는 26일 디지털 싱글 ‘Grand Bleu (그랑블루)’를 발표한 후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TOP Media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