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인과 연’ 주지훈 “100% 김향기 덕분…고맙고 감사해”

입력 2018-07-24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과함께-인과 연’ 주지훈 “100% 김향기 덕분…고맙고 감사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의 배우들이 1부와 2부 동시 촬영의 고충을 털어놨다.

먼저 주지훈은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기자간담회에서 “1부와 2부 사이 천 년 전을 왔다 갔다 하면서 감정선 밸런스를 두고 많이 고민했다”고 말했다.

그는 “리허설도 굉장히 디테일하게 하면서 서로 맞춰나갔다”며 “김향기에게 너무 고맙다. 내가 맡은 해원맥이 딱딱해 보일 수 있는데 김향기 옆에 있어서 100% 잘 살아난 것 같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향기는 “현장에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감정에 있어서는 해원맥과 덕춘은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다. 그래서 과거 장면을 촬영할 때는 다른 인물로 연기한다고 생각했다. 새로운 감정을 형성하는데 어렵거나 깊이 꼬아서 생각하지 않았다. 오히려 그 인물에만 충실히 연기했다”고 말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지난해 1440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역대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른 ‘신과함께-죄와 벌’의 후속편.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8월 1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