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3’ 백진희, 윤두준과 상상 키스? 마음앓이 본격화

입력 2018-07-25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샤3’ 백진희, 윤두준과 상상 키스? 마음앓이 본격화

윤두준을 향한 백진희의 마음앓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24일 방송된 4회에선 윤두준(구대영 역)과 백진희(이지우 역)의 소개팅 대소동과 함께 이들의 청량한 대학 시절 이야기가 펼쳐졌다.

멜로드라마에 빠진 이지우(백진희 분)는 남몰래 대영(윤두준 분)과의 키스를 상상하며 가슴 설레었고 홀로 축구를 하는 대영의 연습 상대를 자처, 공 대신 그를 잡고는 수줍어하기도 했다. 이처럼 백진희는 두근대는 지우의 짝사랑 감정을 달달하고 귀엽게 그려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구대영이 소개팅을 한다고 오해한 그녀는 축구공을 차며 심통을 부렸지만 동생 이서연(이주우 분)이 마련한 소개팅의 주인공은 지우 본인이었다. 얼떨결에 자리에 나간 이지우는 질투심 유발 작전마저도 실패, 그를 향한 관심을 또 한 번 숨길 수밖에 없었다.

앞서 3회에선 술을 먹고 뻗은 대영을 업고 집까지 데려다주며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이끌었다. 아담한 체구인 지우가 낑낑대며 끝까지 그를 챙기는 등 짝사랑을 제 나름의 방식대로 표현해 공감과 응원을 부르고 있다. 특히 매번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전해주면서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이 더욱 주목된다.

더불어 자신을 향한 지우의 마음을 전혀 알지 못한 채 편한 친구로 지내고 있는 대영의 감정이 점차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은 풋풋한 추억을 함께 보낸 과거와 서로의 고민을 나누는 현재까지 앞으로도 이들의 관계에 집중하며 지켜볼 예정이다.

스무 살 그녀의 애타는 ‘구대영앓이’는 언제까지 계속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방송 말미, 서른넷의 이지우가 정신없이 뛰쳐나가며 울먹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에 치일 뻔한 아슬아슬한 순간, 뒤를 따라온 구대영이 그녀를 재빨리 안아 구하면서 둘 사이에는 미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사진제공=tvN 방송 화면 캡처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