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전북 전서 조현우 팬 사인회 및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7-26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 골키퍼 조현우가 직접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시안 게임 차출 전 마지막 경기에서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서다.

이벤트는 팬 사인회, 아이스크림, 치킨 증정 등이며, 오는 29일(일)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1 2018 20라운드 전북현대와의 경기에 앞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조현우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지난 라운드 퇴장으로 이번 전북전에 출장이 어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조현우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만나 아시안게임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인사를 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경기에 나설 수는 없지만, 조현우를 만날 수 있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팬사인회가 열리기 때문이다. 팬사인회는 대구FC 홈경기 티켓 소지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며(티켓 검표 예정), 오후 5시 30분부터 약 30분간 입장게이트 옆 야외특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간 관계상 사인회 중 함께 사진촬영은 불가하다.

아이스크림도 쏜다. 아이스크림은 선착순 2018명의 관중에게 선물한다. 2018개인 이유는 조현우가 2018 러시아 월드컵 활약 및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 발탁 등 2018년 경사를 맞이했기 때문이다.

치맥킹에서는 ‘치맥(치킨+맥주)’ 또는 ‘치콜(치킨+콜라)’을 쏜다. 수량은 210개이며, 음료는 맥주 또는 콜라 중 선택할 수 있다.

‘치맥’, ‘치콜’을 받기위해서는 인증샷을 업로드 해야 한다. 팬사인회를 통해 조현우의 사인을 받은 후 ‘치맥킹’ 로고가 함께 나오도록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업로드 시 반드시 해시태그 ‘#대구FC’, ‘#치맥킹’, ‘#대구치킨’, ‘대구치맥’을 함께 작성해야한다.

이밖에도 당일 마술쇼, 치어리더 포토타임, 효짱의 페이스북 라이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대구스타디움 매표소(1, 2, 3번) 또는 경기 전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