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군”…이민지,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8-07-27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민지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지는 내추럴한 사복부터 화보를 위해 준비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은 자신이 없다며 입술을 내민 채 고민에 빠진 이민지의 모습이 포착. 그러나 실전에 돌입하자 그의 걱정은 기우가 되었다. 한 컷, 한 컷을 찍을 때마다 ‘어쩔 줄 모르겠다’며 쑥스러워하던 이민지는 온 데 간 데 없었다. 매 컷이 찍힐 때 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

스트라이프 핑크 원피스에 붉은 와인 잔을 소품으로 활용한 스틸에서는 공개된 메인 컷과 달리 눈을 살짝 내리깔아 분위기를 더했다. 핑크 원피스의 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느낌을 더하여 이민지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켰다. 양손 주먹을 꼭 쥔 스틸에서는 화보 촬영에 임하는 이민지의 결연한 마음이 전해지는 듯 하다.

한편 이민지는 올 가을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연출 이종재 극본 노지설)’에 홍심(남지현 분)의 절친한 친구 ‘끝녀’로 캐스팅되어 촬영에 한창이다.

이민지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 나는 화보 비하인드 컷은 눈컴퍼니 공식 포스트를 통해 더 자세히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