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채널 A플러스 ‘진짜 있을 가’ 첫 시트콤 도전

입력 2018-07-28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민지가 ‘진짜 있을 家’를 통해 첫 시트콤 연기 도전에 성공했다.

박민지가 오늘(28일) 7회를 끝으로 종영한 채널 A플러스 ‘진짜 있을 家’(극본 맹동례/ 연출 정창권)에서 집안 서열 2위자 BJ 및 피팅 모델로 생활전선에 뛰어든 강빈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오빠인 김동규와 아웅다웅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드라마에 리얼리티를 높인 박민지의 활약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 강빈은 사기에 휘말린 돈을 가지고 있는 맹실장(김경진 분)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했다. 맹실장이 나타난다는 호텔에서 잠입 시도를 하던 중 커피를 많이 마셨다가 엄마 해라에게 잔소리를 듣기도 하고 제 발로 찾아온 맹실장을 집중 추궁하는 등 웃음을 전했다.

이처럼, 박민지는 극중 무능한 집안 남자들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면서도 그 누구보다도 가족들을 생각하고 위하는 츤데레 딸로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박민지는 데뷔 이후 첫 시트콤 연기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도도, 귀여움, 허당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강빈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섬세하게 그려내며 물 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박민지는 “시트콤이란 장르를 처음 도전 해보는 저로서는 느낀 게 많은 작품이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에게 의지하고 즐기며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고, 자연 속에서 스태프들과 동고동락했던 기억들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민지는 영화 <여곡성> 개봉을 앞둔 데 이어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