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떴게?] 하연수, 전범기 사진논란…전범기 닮은 포토존서 인형 안고 ‘찰칵’ 外

입력 2018-07-31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하연수 인스타그램

● 전범기 닮은 포토존서 인형 안고 ‘찰칵’

하연수, 전범기 사진논란: 그 놈의 전범기. 이번엔 배우 하연수가 구설에 올랐다. 러시아 여행 중 그림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이 그림이 하필 전범기를 쏙 빼닮은 것. 하연수는 “러시아의 서커스장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했다. 일부 누리꾼이 “사진이 전범기를 연상시킨다”고 지적하자 하연수는 “패턴이 집중선 모양이라 그렇다. 민감한 부분이라 채도를 낮춰서 올린 거다. 원래는 새빨간 색”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누가 봐도 전범기를 연상시키는 그림인데 굳이 채도까지 낮춰 가면서 올린 이유가 무엇이냐”며 불쾌해 했다. 결국 하연수는 사진을 삭제했다. 누가 봐도 전범기 닮긴 닮았네. 게다가 왜 하필 원숭이 인형을 안고 사진을…

배우 이엘. 스포츠동아DB


● 여신들의 몸무게는 50kg대?

몸무게 인증한 여자 연예인: 언론, 방송을 통해 자신의 몸무게를 ‘화끈하게’ 공개한 여자 연예인들의 명단이 나왔다. 이효리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남편 이상순에게 “지금 몸무게가 55.6kg이다”라고 했다. 52kg이라고 밝힌 이엘은 “몸무게와 보이는 몸은 조금 다르다”라고 고백(?)했다. 전소민은 53kg, 혜리는 51kg이다. 걸그룹 소녀주의보의 지성은 60kg라고 공개해 ‘육십돌’이란 별명을 얻었다. 여자 연예인들이 모두 44사이즈에 42kg이라고 생각했다면 지금이라도 현실을 직시하시길. “저 키에 40kg대라면 해골”이라는 누리꾼도 있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제 몸무게는 7… 아닙니다.

배우 설리. 스포츠동아DB


● “설리·양현석…SNS 좀 그만 해!”


SNS 적당히 했으면 하는 스타: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익사이팅디시가 ‘SNS 제발 적당히 했으면 하는 스타는?’이라는 이색투표를 실시한 결과 설리가 1위에 올랐다. 총 9479표 중 19.3%인 1831표를 획득했다. 설리는 인스타그램 등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 종종 논란의 중심에 서곤 했다. 대표적인 사례가 장어구이 영상과 관련된 동물학대 논란이다. 2위는 1221표를 얻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랭크됐다. 3위는 914표의 김부선. 메달 따신 세 분께 축하를 드립니다. 부상으로는 한 달간 SNS 자제권을….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