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포스트 모태구?”…‘보이스2’ 가위 살인마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7-31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OCN 오리지널 ‘보이스2’가 7월의 마지막 날, 더 강력해진 살인마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이스2’에서 더 강력해진 살인마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첫 방송까지 11일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의문의 인물이 검은 우비를 입고 주 살인 도구로 암시되는 전정 가위를 들고 있다.

폭염도 날려버릴 것 같은 섬뜩한 분위기는 짙은 어둠에도 가려지지 않는다. 아직도 뇌리에서 사라지지 않는 시즌1의 역대급 싸이코패스 모태구(김재욱)를 이을 살인마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대목이다.


20일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에선 살인마로 추정되는 의문의 인물이 등장했다. 뱃머리에 몸이 묶인 채 쏟아지는 폭우를 맞고 있는 도강우(이진욱)가 자신의 눈앞에서 누군가 잔혹하게 살해되는 장면을 목격한 것. 살인에 사용한 도구는 공개된 포스터 속 의문의 인물이 들고 있는 전정 가위와 일치한다.

이 영상엔 살인마에 대한 정보가 또 있었다. 사건이 벌어진 배에 남겨진 “증오만이 인간을 강하게 만든다. 막는 자, 누구든 죽는다”라는 메시지, 그리고 섬뜩한 웃음을 머금은 가면을 쓴 인물의 등장이었다.

정체를 전혀 알 수 없는 포스터 속에서도 다크한 포스만큼은 역대급 소름을 유발한다. 그렇다면 증오로 가득 찬 이 강력 살인마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그리고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이하나)와 싸이코패스 형사 도강우(이진욱)와는 어떻게 엮이게 될까.

제작진은 “‘보이스2’에서는 모태구를 이을 악역이 등장한다. 더 강력해진 살인마는 교활하고 악랄하며, 창의적이기까지 하다”며 “이에 맞서 더 잘 듣고 더욱 잘 쫓는 강권주와 도강우가 공조수사를 통해 추악한 범죄의 민낯을 낱낱이 드러낼 예정이다. 11일 앞으로 다가온 0811 첫 방송까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OCN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