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왜 그래’ 에이핑크 남주 “보미, 단체 문자 너무 안 봐”

입력 2018-07-31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간이 왜 그래’ 에이핑크 남주 “보미, 단체 문자 너무 안 봐”

그룹 에이핑크 남주가 8년 차 걸그룹 멤버로서 단체 생활에서 고충을 겪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31일(화) 방송되는 JTBC4 신개념 인맥 진단 토크 버라이어티 ‘인간이 왜 그래’ 2회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한숨 유발 사연’과 인간 관계에 대한 ‘공감 토크’가 공개된다.

‘인간이 왜 그래’는 낮에는 오프라인, 밤에는 온라인으로 24시간 쉴 틈 없는 인간관계 때문에 '관태기(관계+권태기)'에 빠진 현대인의 고민들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토니안, 김호영, 권혁수, 에이핑크 남주 등 '예능 에이스'를 필두로 모델 정혁, 변호사 장천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사이다 같은 입담을 보여주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냈다.

2회에서는 스타의 전화번호부, 문자메시지, 통화목록 등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사적인 ‘인맥 데이터’를 낱낱이 공개하는 ‘체크人’ 코너가 공개된다. 프로그램의 막내인 에이핑크 남주가 인간관계에 대한 데이터를 알려주는 ‘랭킹 요정’으로 활약할 예정.

최근 진행된 ‘인간이 왜 그래’ 녹화에서 에이핑크 남주는 요즘 바뀐 인간관계 성향에 대해 털어놓았다. 그는 “옛날엔 혼자 있는 것이 너무 싫었지만 지금은 혼자가 너무 좋다”며 인간관계에 대한 부담감을 고백했다.

또 남주는 “8년 동안 에이핑크의 그룹 활동이 이어진 건 쉽지 않은 일이었다”며 단체 활동에 대한 고충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무엇이 가장 고민이냐”는 MC성규의 질문에 “단체 채팅방을 안 읽는 멤버 때문에 고민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누구냐며 묻는 출연자들의 성화에 남주는 결국 “그 멤버가 바로 윤보미다” 라며 속 시원하게 정체를 공개했다. 이어 “심지어 옆에 있는데도 안 읽는다”며 보미에게 쌓여있던(?) 감정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에이핑크 남주의 인간관계 에피소드는 7월 31일(화) 저녁 8시 30분에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에서 방송되는 '인간이 왜 그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포털사이트 라이브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