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식샤를합시다3’ 윤두준X친구들, 옥상 삼겹살 파티 실화

입력 2018-07-31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샤를합시다3’ 윤두준X친구들, 옥상 삼겹살 파티 실화

윤두준이 김동영, 병헌과 함께 옥상 대패삼겹살 파티를 벌인다.

31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정형건) 6회에서는 윤두준(구대영 역)이 거주하는 빌라 옥상에서 김동영(배병삼 역), 병헌(김진석 역)과 함께 대망의 삼겹살 먹방이 펼쳐진다.

극 중 대학 입학과 함께 독립을 시작한 구대영(윤두준 분)과 친구들이 반지하, 옥탑방을 전전하며 꿈꿨던 로망 “이제 옥상에서 삼겹살 파티만 하면 되겠구만”이 이날 실현된다. 여기에 30일 방송에서 선보인 이들의 즉석 자동차 떼창에 이어 한밤중 옥상 콘서트도 기다리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휴대용 버너 앞에 옹기종기 모인 세 사람의 익숙한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상추, 깻잎, 김치, 쌈장, 참기름 등 나름대로 삼겹살 먹방에 필요한 것들을 야무지게 갖춰 놓은 모습과 불판 위에 산더미처럼 쌓인 삼겹살이 절로 군침 돌게 만들고 있다.

한 번씩 생각나는 대패 삼겹살은 맛 뿐 아니라 학생 시절의 기억까지 떠올리게 한다. 배는 고프고 주머니는 가벼운 새내기 시절, 양껏 먹어도 저렴한 가격으로 해결할 수 있어 당시 대학 생활의 상징적인 음식과도 같았다고. 대영과 단무지들 역시 청춘 먹방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특별한 추억을 떠올리게 할 구대영과 단무지 친구들의 판타스틱 삼겹살 파티는 6회 방송 역시 시청자들의 눈과 귀, 침샘을 무한 자극할 것이다.

또한 음식 준비 과정에서 구대영의 기상천외한 돌발행동이 등장할 것으로 궁금증을 부르고 있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식샤님의 새싹 시절, 과연 어떤 모습을 엿볼 수 있을지 기대를 더한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6회는 30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