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 황정민X윤종빈 감독, 8월7일 SBS ‘나이트라인’ 출연

입력 2018-08-02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작’ 황정민X윤종빈 감독, 8월7일 SBS ‘나이트라인’ 출연

'공작'의 주역들을 뉴스로 만난다. 바로 오늘 오후 3시 YTN '뉴스人' 윤종빈 감독 출연에 이어, 8월 7일(화) 밤 12시 30분 SBS '나이트라인'에는 황정민, 윤종빈 감독이 출연한다.

먼저 오늘 오후 3시, YTN 시사보도 프로그램 '뉴스人'에 윤종빈 감독이 출연한다. 1990년대 남과 북, 냉전의 최전선에서 펼쳐진 첩보전을 통해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드라마와 밀도 높은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새로운 한국형 첩보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윤종빈 감독은 YTN '뉴스人'를 통해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8월 7일(화) 밤 12시 30분, SBS '나이트라인'에는 황정민과 윤종빈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 황정민과 윤종빈 감독은 SBS '나이트라인' 출연을 통해 1990년대 일어난 대북 스파이 ‘흑금성’ 사건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 연기파 배우들의 호흡,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제71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전세계 언론 매체들의 극찬을 받으며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공작'의 윤종빈 감독이 함께하는 YTN '뉴스人'은 바로 오늘 오후 3시에, 황정민X윤종빈 감독이 함께하는 SBS '나이트라인'은 오는 8월 7일(화)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군도:민란의 시대'의 윤종빈 감독과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공작'은 오는 8월 8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