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블루 ‘비가 내리면’ M/V 티저 영상 공개…기대감 UP

입력 2018-08-02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블루가 2일 신곡 '비가 내리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 블루는 신곡 발표 당일인 오늘(2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싱글 '비가 내리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서 멤버 이창섭은 침대 위, 서은광은 꽃 향기를 맡고 육성재는 비를 맞으며, 임현식은 케잌을 만드는 모습이 담겨있어 본편 뮤직비디오에 어떤 스토리가 담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신곡 '비가 내리면'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비투비 블루는 지난 2016년 9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 이후 약 2년만에 선보이는 보컬라인 유닛 신곡으로 멤버 임현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비가 내리면'은 비와 사랑, 이별에 관한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담담하게 그리워하는 마음부터 빗줄기처럼 급작스럽게 쏟아지는 후회의 감정을 한 편의 스토리텔링으로 완성시켰다. 네 명의 애절한 음색과 하모니가 더욱 돋보이는 풍성한 코드 진행과 편곡은 마치 비 오는 풍경 안에 있는 듯한 몰입 감을 선사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