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이반, 아이돌 홍수 속 빛난 싱어송라이터

입력 2018-08-10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뱅크’ 아이반, 아이돌 홍수 속 빛난 싱어송라이터

싱어송라이터 아이반이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아이반은 10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CURIOSITY'의 타이틀곡 'Curious'를 선사했다.

이날 화이트 톤의 민소매 의상으로 무대에 등장한 아이반은 몽환적인 사운드 속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녹여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리듬감 넘치는 비트 속에 감각적인 음악을 소화하는 신예의 등장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다.

아이반의 신곡 'Curious'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한 기타 리프가 조화롭게 어울려진 얼터너티브 팝 넘버. 누군가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괴로워하는 한 사람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아이반은 지난 9일 첫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BS1 '올댓뮤직'이 함께하는 실력파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본선 2라운드 TOP6 파이널 콘서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아이반은 이날 '뮤직뱅크' 외에도 향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오프라인 공연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KBS2 '뮤직뱅크']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