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이재명, 법정 세울 것…답변할 차례”

입력 2018-08-22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부선 “이재명, 법정 세울 것…답변할 차례”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스캔들’과 관련해 이재명 현 경기도지사를 법정에 세우겠다는 의지를 표력했다.

김부선은 22일 오후 경기도 성남 분당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김부선은 이재명과의 스캔들 증거가 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너무 많이 있다. 그렇지만 그건 수사 기관에 말씀 드리겠다”고 답했다.

또 김부선은 미리 준비 한 종이를 들고 말을 이어갔다. 그는 “이재명은 들어라. 나 김부선은 여기까지 오길 원치 않았다. 이제 진실을 국민과 경찰에게 말하려고 왔다. 진실을 호도하도록 중간에서 공작했는지, 어떤 협박을 이재명 씨가 했는지, 나를 속였고, 내 딸과 나를 인격살해 했다. 살아있는 우리 관계를 부인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이제는 이재명 씨가 답변할 차례다. 다 포기하고, 죽어가는 강아지와 삶을 끝내려고 했지만 내 딸 이미소와 공지영 작가의 양심 고백으로 살기로 했다. 인간 김부선이 인간 이재명을 법정에 세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6월 ‘이재명 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이 6·13 지방선거 당시 제기된 ‘여배우 스캔들’과 관련해 김부선과 김영환 바른미래당 도지사 후보를 서울동부지검에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김부선이 피고발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됐다.

이날 김부선은 변호인 등의 동행 없이 경찰서에 홀로 등장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일 오후에 김부선이 직접 경찰에 출석을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