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공원소녀, 7色 유닛 포토 공개

입력 2018-08-23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공원소녀, 7色 유닛 포토 공개

오는 9월 5일 데뷔하는 그룹 공원소녀(GWSN)이 7색 매력이 돋보이는 유닛 포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콘셉트 유닛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21일 미야, 레나를 시작으로 22일 소소, 앤, 민주, 23일 서경, 서령의 유닛 포토가 연달아 베일을 벗은 가운데, 이미지 속 공원소녀 일곱 멤버는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공원소녀만의 개성이 듬뿍 담긴 의상과 일곱 멤버 각각의 매력 넘치는 비주얼은 단번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이미지 상단에 삽입된 달(moon)의 모습은 사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신비롭게 만든다.

달 콘셉트의 첫 앨범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공원소녀는 오는 24일 0시 ‘밤의 공원 part one’ 트랙리스트를 오픈할 예정이며, 오후 2시부터 주요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의 예약판매를 시작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일곱 명의 멤버로 이뤄진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에는 Mnet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꾸밈없고 발랄한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이다.

오는 9월 5일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공원소녀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