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GKL사회공헌재단, ‘보다나은 세상을 위한 지노베이션’ 사업 공모

입력 2018-08-24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출연재단인 GKL사회공헌재단(이사장 채승묵)은 공모사업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지노베이션’을 공동 진행한다.

비영리 기관(단체)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 지원하여 사회통합 및 문제를 함께 풀어나가기 위한 취지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모집 분야는 2018년 실시 사업과 2019년 실시 사업으로 구분해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공헌사업이면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접수가 시작하는 8월 31일 사업취지, 응모절차 등을 상세히 소개하는 사업설명회를 GKL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숭실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원장을 역임한 정무성 숭실사이버대학교 총장의 특별 강연도 있을 예정이다.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지노베이션’ 사업공모는 제안서 마감 이후 1차 서류평가, 2차 역량평가, 3차 최종평가를 거쳐 2018년 시행사업은 10월, 2019년 시행 사업은 11월 중에 최종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다.

채승묵 GKL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사업은 그 동안 우리재단을 통해 1500곳이 넘는 비영리 기관(단체)가 지원하여 153개 사업이 추진된 뜻깊은 사업이다“며 ”관광·문화예술을 매개로 사회통합과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한 사업인 만큼 올해도 많은 단체가 지원하여 보다나은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공모내용은 GKL사회공헌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