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굴욕無 비주얼 실사판 [화보]

입력 2018-08-30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빅스 라비, 굴욕無 비주얼 실사판 [화보]

그룹 빅스 라비가 화보를 통해 남다른 비주얼과 멋스러움을 나타냈다.

라비는 최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만찢남’ 비주얼의 실사판을 선보이는 고품격 피지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수수한 모습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정교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며 화보 장인다운 다채로운 표현력을 선보였다.

한강 공원에서 운동과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 라비는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의 스포츠룩부터 화려한 하와이안 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군살 없는 피지컬을 자랑한다.

라비는 매 컷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살리며 진지함과 멋스러움의 균형을 이룬 매력 발산으로 고품격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하와이안 셔츠 사이로 드러난 선명한 근육과 매끈한 바디로 은은한 섹시미까지 안기고 있다.

고품격 비주얼 공개로 ‘눈호강’을 안긴 라비는 지난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ITLE SONG ADORABLE(Feat. 양요섭 of 하이라이트)’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운드 티저를 공개하는 등 신곡으로 ‘귀호강’까지 이어간다.

앞서 청량한 분위기로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던 ‘ADORABLE(어도러블)’ 온라인 커버 이미지에 컬러풀한 디자인을 입힌 감각적인 사운드 티저로 노래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의 화사한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실력파 보컬리스트 양요섭까지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한층 더 정교한 곡으로 완성됐다.

세 번째 믹스테잎 ‘K1TCHEN(키친)’ 이후 두 달 만에 발표하는 라비의 신곡 ‘ADORABLE(어도러블)’은 시원하면서도 경쾌한 리듬에 설렘을 자극하는 달달한 멜로디의 조합으로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