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9월19일 4DX 개봉 확정

입력 2018-08-31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시성’, 9월19일 4DX 개봉 확정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안시성 전투를 스크린에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안시성'이 9월 19일(수) 4DX 개봉을 확정지으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그간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장대한 액션이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한다. 이에 '안시성'과 4DX의 만남은 단연 시선을 집중시키는 대목. 특히 할리우드 히어로물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전력을 가진 ‘팀 안시성’의 캐릭터별 시그니처 액션씬은 물론, 고구려 개마무사들이 들판을 질주하는 장면 등 다양한 장면들이 4DX 모션과 효과로 구현되며 4DX 필람 영화로서의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렇듯 남다른 스펙타클과 스케일을 지닌 '안시성' 4DX는 더욱 디테일하게 연출된 모션 체어 효과와 진동, 환경 효과, 에어샷으로 중무장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한국영화 역대 4DX 1위를 기록하며 한국영화와 4DX의 흥행력을 입증한 '신과함께-인과 연'에 이어 '안시성'이 새롭게 써내려갈 한국영화&4DX 흥행 콜라보레이션에 관객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강력한 기대 속에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안시성' 4DX는 올 추석 극장을 찾을 가족 관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으로, 차원이 다른 액션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국영화 관람의 새 지평을 열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보는 영화의 대안으로 영화 관람 인기 트렌드로 찬사 받고 있는 NO.1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 4DX는 전 세계 59개국 552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전국 33개 CGV 4DX 상영관이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